피아스트리, 노리스를 꺾고 포뮬러 1 우승

235.jpg

피아스트리, 노리스를 꺾고 포뮬러 1의 비 연기 벨기에 그랑프리 우승

오스카 피아스트리는 기다려야 했고, 더 기다려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리를 옮겼습니다.

피아스트리는 폭우로 인해 출발이 지연된 후 일요일 맥라렌 팀 동료이자 타이틀 라이벌인 란도 노리스를 꺾고 포뮬러 1 벨기에 그랑프리에서 우승했습니다.

피아스트리는 안전 차량이 4랩에서 피트에 진입한 후 첫 번째 레이싱 랩에서 팀 동료이자 타이틀 라이벌인 노리스를 제치고 출발했습니다.

피아스트리는 가파른 오르막길 오 루즈 코너를 통과하면서 추가 위험을 감수하면서 자신의 차가 "활발하게" 느껴졌다고 인정하며 "랜도보다 (가속기에서) 조금 덜 들어 올리고 달라붙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노리스는 라디오를 통해 전력을 공급하는 배터리에 문제가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맥라렌의 최고 경영자 잭 브라운은 방송사 스카이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살펴봐야 할 작은 배터리 문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노리스는 레이스가 끝날 무렵 피아스트리의 리드를 줄였지만 호주 선수는 낡은 타이어로 버텨냈고 노리스는 도전할 만큼 가까이 가지 못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찰스 르클레르는 레드불의 막스 베르스타펜을 모두 추격한 끝에 페라리 부문 3위를 차지했습니다.

타이틀 배틀

피아스트리는 노리스를 상대로 한 챔피언십 리드를 9점에서 16점으로 늘렸고, 영국 팀 동료의 그랑프리 3연패를 저지했습니다.

피아스트리가 토요일 스프린트에서 팀 동료인 맥스 베르스타펜이 우승한 노리스를 제치고 2위를 차지한 것은 이틀 연속이었습니다.

날씨를 제외하면, 피아스트리가 노리스를 추월한 것은 스프린트에서 그리드에서 2위를 차지한 버스타펜의 호주 오픈 랩 패스를 거의 모방한 것이었습니다.

피아스트리는 노리스에 이어 그랑프리 2위에 오르며 실망했지만, "스파에서 2위로 출발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피아스트리는 시즌 여섯 번째 우승을 차지했으며, 2012년 젠슨 버튼 이후 벨기에 그랑프리에서 우승한 최초의 맥라렌 드라이버입니다.

해밀턴의 7위로의 급상승

스릴 넘치고 혼란스러웠던 지난 영국 레이스와 달리, 마침내 레이스가 시작된 후에는 큰 비가 내리지 않았고 일요일 레이스는 아직 젖은 트랙에서 몇 차례 초반 공격을 받은 후 대부분 행렬로 이어졌습니다. 대부분의 주요 경쟁자들은 거의 동시에 드라이 타이어로 전환하여 다시 멈출 필요가 없었습니다.

크리스찬 호너가 팀 대표로 해고된 이후 레드불이 처음 출전한 그랑프리에서 베르스타펜은 초반에 르클레르를 추월하려다 실패하고 페라리 드라이버 뒤에서 남은 레이스를 보내며 4위로 올라섰습니다.

조지 러셀은 알렉스 알본의 패스를 일찍 받아 메르세데스가 5위를 차지했고, 윌리엄스는 7위인 페라리의 루이스 해밀턴을 따돌리고 6위를 차지했습니다.

7번의 챔피언에 오른 이 선수는 18위로 출발했고 해밀턴은 초반에 젖은 트랙에서 필드를 질주했지만 기세가 꺾였습니다. 리암 로슨은 레이싱 불스에서 8위, 소버의 가브리엘 보르톨레토가 9위, 알파인에서 피에르 가슬리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Underskriv denne indsamling

Ved at underskrive accepterer jeg, at cristellecruz four vil kunne se alle de informationer jeg angiver på denne formular.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Jeg giver samtykke til behandling af de oplysninger jeg angiver i denne formular, til følgende formål:




Betalt Annoncering

Vi vil reklamere for denne petition til 3000 mennesker.

Lær m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