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너스 웨이스트 리드, 월드 시리즈 여행

아메리칸 리그 페넌트에서 8아웃, 매리너스가 리드를 잃고 월드 시리즈 출장 없이 유일한 팀으로 남습니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첫 월드시리즈에서 8아웃을 남기고 탈락했습니다.
그들의 49번째 시즌은 아마도 가장 가슴 아팠을 것입니다.
에두아르트 바자르도는 7회 조지 스프링거의 3점 홈런을 허용했고, 매리너스는 월요일 밤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7차전에서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4-3으로 패했습니다.
시애틀의 스타 칼 롤리는 "실패라는 단어를 사용하기 싫지만 실패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기대했던 것은 월드 시리즈에 진출하여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하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바이자 표준이며 우리가 책임지고 싶은 것입니다."
2001년 이후 처음으로 AL 서부지구 우승을 차지한 매리너스는 10월에도 큰 기대를 걸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월드시리즈의 열망은 여전히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아파요." 중견수 훌리오 로드리게스가 말했습니다. "그것도 게임의 일부입니다."
시애틀은 3-2로 시리즈를 앞서며 토론토에 도착했고, 월드시리즈에서 처음으로 태평양 북서부로 진출하는 데 단 한 번의 승리만 거두면 되었습니다. 시리즈에 출전하지 않은 유일한 빅리그 팀은 단 한 번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링크짱
매리너스는 6차전에서 6-2로 패하는 동안 한 번도 리드하지 못했지만, 7차전 1회초에 로드리게스가 선두타자로 나서 2루타를 치고 조쉬 네일러의 안타로 득점하며 앞서 나갔습니다.
로드리게스의 포스트시즌 네 번째 홈런으로 시애틀은 3회말 2-1로 앞서 나갔고, 롤리는 포스트시즌 다섯 번째인 5회말에 올해 65번째 홈런을 추가하며 3-1로 우위를 점했습니다.
금요일 한 달 가까이 결장했던 가슴 통증에서 돌아온 브라이언 우는 선발 조지 커비를 대신해 5선발로 나섰습니다.
우는 7회 초 5구째 애디슨 바거를 볼넷으로 내보냈고, 이시아 키너-팔레파는 중전 땅볼, 9번 타자 안드레스 히메네스가 희생했습니다.
매리너스의 댄 윌슨 감독은 바자르도를 영입했고, 바자르도는 스프링거를 인사이드 싱커로 선발 출전시킨 후 무릎 높이의 싱커를 또 한 번 남겼습니다.
스프링거는 포스트시즌 통산 23번째 홈런을 쳤습니다.
윌슨은 마무리 투수 안드레스 무뇨스를 두고 바자르도와 함께 간 것에 대해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윌슨은 "당신은 결정을 내리고 때로는 그것과 함께 살아야 할 때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자르도가 시즌 내내 공을 던진 방식은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편안했습니다. 하지만 우리 뜻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시애틀은 마지막 4이닝 동안 안타를 치지 못했고, 시즌은 9회에 레오 리바스, 도미닉 칸존, 로드리게스가 제프 호프만을 상대로 삼진을 당하면서 끝났습니다.
윌슨은 "이 따끔거림을 알고 있으며 따끔거릴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안에는 특별한 팀이 있습니다. 이번 팀에서 잘못된 입장에 서게 되어 아쉽습니다."
포수 출신인 윌슨은 1994년부터 2005년까지 시애틀에서 뛰며 세 차례 ALCS에 진출했습니다. 매리너스는 이번 시즌까지 6차전을 통과한 적이 없었습니다.
윌슨은 "이제 우리 모두가 얼마나 가까워질 수 있는지, 그리고 이 팀이 얼마나 잘할 수 있는지 맛보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을 얻으면 다음 해에 다시 한 번 목표로 삼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목표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cristellecruz nineteen Kontakt forfatteren af dette andragen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