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L이 가장 생산적인 피츠버그의 경기력

skrivunder16.jpg

1996년 이후 NFL 타이트엔드에서 가장 생산적인 피츠버그의 성적, 팔콘스의 벅스 승리에 기여

카일 피츠 시니어는 실수하기 쉬운 애틀랜타 팰컨스를 등에 업고 탬파베이 버캐니어스를 상대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목요일 밤, 플로리다 대학교의 전 스타가 11 리셉션, 166야드, 3터치다운의 활약으로 29-28로 승리한 것이 거의 30년 만에 NFL 타이트엔드에서 가장 생산적인 경기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프로 5년차 선수의 기량은 더욱 좋아졌습니다.

1996년에는 한 경기에서 최소 10개의 캐치, 150야드 리시브, 3개의 TD를 기록하며 타이트 엔드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25세의 피츠버그는 그 당시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다고 언급했습니다.

"저는 플로리다 주를 사랑합니다." 6피트 6인치, 250파운드의 피츠는 레이몬드 제임스 스타디움의 면회실에서 연단에 올라서며 말했습니다.

샤프에 대한 언급에 대해 그는 "큰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비교했을 때) 훌륭한 사람입니다."

커크 커즌스는 피츠버그를 12번이나 공격하며 팀 최고 기록을 세웠고, 카지노사이트 리드 리시버 드레이크 런던이 무릎 부상으로 결장하는 등 젊은 타이트 엔드에 크게 기대어 있었습니다. 피츠버그는 8야드, 17야드, 7야드의 리셉션을 성공시키며 3분 34초를 남기고 4쿼터 14점 차였던 득점을 28-26으로 줄였습니다.

애틀랜타 29번 홀에서 3번과 28번 홀에서 마지막으로 잡은 공은 14야드였습니다. 커즌스는 4번과 14번 홀에서 데이비드 실스 V에게 21야드를 던져 시간이 지나면서 제인 곤잘레스의 43야드 승부를 결정짓는 필드골을 터뜨렸습니다.

"모든 것이 계획이었어요. 카일은 우리 팀입니다."라고 팰컨스 2학년 감독 라힘 모리스는 말합니다. "드레이크 같은 선수들도 있고, 그런 선수들도 있는데 카일이 그 역할을 정말 잘 수행해서 주연이 되었어요. 카일은 정말 멋진 일을 해냈어요."

팰컨스(5승 9패)는 플레이오프 경쟁에서 탈락했지만, 5시즌 연속 NFC 남부 우승에 도전하는 디비전 라이벌 벅스(7승 7패)를 상대로 스포일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누렸습니다.

읽어보십시오: 램스 WR 푸카 나쿠아, 반유대주의 제스처에 대해 사과하고 커리어 게임 후 논란 추가

놀랍습니다. 제 말은, 우리는 올해 내내 기복이 심했습니다."라고 피츠버그는 말했습니다. "분명히 일찍 탈락하는 것은 재미없지만, 우리는 회복력이 있습니다. ... 그 승리를 거둔 것은 꽤 재미있었습니다."

팰컨스는 팀 기록인 19번의 페널티킥을 125야드로 극복했습니다. 또한 3쿼터에 앞서 나갔던 실스가 TD 캐치를 놓쳤고, 4쿼터 초반에는 비얀 로빈슨의 3쿼터 실책으로 탬파베이가 2점 차로 앞서나갔습니다.

모리스는 "우리가 가고 싶은 곳으로 가는 디딤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며 해야 할 일을 위한 블록을 쌓았습니다. 우리가 이야기하는 것은 내년입니다. ...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끝내는 것뿐입니다."

Underskriv denne indsamling

Ved at underskrive accepterer jeg, at outlookindia comm1 vil kunne se alle de informationer jeg angiver på denne formular.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Jeg giver samtykke til behandling af de oplysninger jeg angiver i denne formular, til følgende formål:




Betalt Annoncering

Skrivunder.net vil annoncere denne underskriftindsamling over for 3000 personer.

Lær m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