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선장 길, 잉글랜드 위반 혐의로 고발

skrivunder6.jpg

인도 주장 길, 4차 크리켓 테스트 앞두고 잉글랜드가 '경기 정신'을 위반했다고 비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잉글랜드와 인도의 네 번째 테스트를 앞두고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인도의 주장 슈브먼 길은 화요일 잉글랜드가 지난주 로드스에서 열린 열띤 세 번째 테스트에서 경기를 연기함으로써 "경기 정신"에 반하는 행동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길은 잉글랜드 타자 잭 크롤리와 벤 더켓이 테스트 셋째 날 주름 개선에 늦었다는 사실에 만족하지 못했고, 호스트는 22점 차이로 승리하여 2-1 시리즈 리드를 잡았습니다.

잉글랜드의 개막 선수들이 마지막 7분 동안 경기를 치러야 했지만, 인도는 단 한 번의 오버만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길은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니 한 번만 더 말씀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날 잉글랜드 타자들은 경기 시간이 7분 남았고, 주름진 곳에 도착하는 데 90초나 늦었습니다. 10초도 아니고, 20초도 아니고, 90초나 늦었습니다." 링크짱

길은 이어서 잉글랜드의 행동이 "게임의 정신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테스트가 끝난 후 이틀 동안 선수들 간에 여러 차례 충돌이 있었습니다.

잉글랜드는 수요일에 시작되는 네 번째 테스트에서 승리하여 시리즈 승리를 확정지을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 대표팀 주장 벤 스톡스는 팀이 인도를 적대시하지는 않겠지만 물러서지도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의도적으로 (논쟁을) 시작하려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면 중간에 해야 할 일에서 우리의 집중력이 떨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결코 뒤로 물러서서 어떤 야당도 우리에게 대립하려 하거나 조금도 물러서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팀이 그렇게 하기 때문에 우리만 그런 것은 아닙니다.


cristellecruz nineteen    Kontakt forfatteren af dette andragende

Underskriv denne indsamling

Ved at underskrive accepterer jeg, at cristellecruz nineteen vil kunne se alle de informationer jeg angiver på denne formular.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Jeg giver samtykke til behandling af de oplysninger jeg angiver i denne formular, til følgende formål:




Betalt Annoncering

Vi vil reklamere for denne petition til 3000 mennesker.

Lær m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