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맨더스 GM, 미식축구가 아닌 주제에 대해 말하다

skrivunder4.jpg

사령관 GM,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과 같은 축구 외적인 주제는 그에게 닿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워싱턴의 NFL 프랜차이즈는 축구 외의 다른 이유로 항상 뉴스에 오르내리곤 했습니다. 새로운 팀 소유권 하에서 상황이 바뀐 것처럼 보였지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팀 이름에 대한 발언과 경기장 계약 보류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훈련 캠프가 개장하자마자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담 피터스 커맨더스 단장은 화요일 팀의 첫 훈련 캠프 연습 하루 전 댄 퀸 감독과의 기자 회견에서 외부와의 대화가 실제 업무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피터스는 "경기장이든 축구와 관련이 없는 다른 곳이든, 그런 것들은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단지 여기서 일어나는 일에 집중하고 시즌을 준비하려고 할 뿐입니다."

트럼프는 일요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령관들이 콜롬비아 특별구 정부와 "원래의 '워싱턴 레드스킨스'로 이름을 바꾸지 않고 '워싱턴 커맨더스'라는 우스꽝스러운 별명을 없애지 않는다면" 콜롬비아 특별구 정부와의 새로운 경기장 건설 계약에 "제한을 가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 이전 소유주였던 댄 스나이더가 프랜차이즈의 오랜 이름을 변경하면서 원주민들에게는 불쾌감을 안겨주었습니다. 지난 시즌이 1991년 이후 처음으로 팀의 NFC 챔피언십 경기로 놀라운 성적을 거둔 후, 매니징 파트너인 조쉬 해리스는 현재의 이름이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소모아

해리스는 2월에 "이제 우리 팀, 문화, 코칭 스태프가 이를 받아들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해리스와 뮤리엘 바우저 워싱턴 시장은 클럽이 35년 동안 경기를 치른 같은 연방 땅에 새 경기장을 건설하는 계획에 합의한 후 메릴랜드 교외에 있는 현재의 홈구장으로 이전했습니다. 여전히 워싱턴 D.C. 시의회를 통과해야 하는 이 계약은 의회가 시 정부와 99년 임대 계약에 합의한 후 이루어졌습니다.

피터스에게는 리시버 테리 맥로린과의 계약 연장 협상, 최근 폰 밀러와의 계약 체결, 지난 시즌의 성공을 재현할 수 있는 로스터 구축 등이 당면한 문제입니다.

참전용사들은 화요일에 신고하고 신체 검사를 받을 예정이었습니다.

피터스는 "우리는 건물 안의 모든 것에 집중하고 시즌을 준비하며 선수들을 데려오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ristellecruz nineteen    Kontakt forfatteren af dette andragende

Underskriv denne indsamling

Ved at underskrive accepterer jeg, at cristellecruz nineteen vil kunne se alle de informationer jeg angiver på denne formular.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Jeg giver samtykke til behandling af de oplysninger jeg angiver i denne formular, til følgende formål:




Betalt Annoncering

Vi vil reklamere for denne petition til 3000 mennesker.

Lær m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