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스, 쉴더를 두고 딜런 가브리엘과 대립각을 세웠습니다

55.jpg

브라운스, 제트에게 패한 후 쿼터백에서 셰더 샌더스를 두고 딜런 가브리엘과 대립각을 세웠습니다

셰더 샌더스의 클리블랜드 브라운스 NFL 데뷔는 최소 일주일 더 기다려야 합니다.

지난 일요일 신인 딜런 가브리엘과 브라운스가 뉴욕 제츠에 27-20으로 패한 경기에서 고전한 케빈 스테판스키 감독은 다음 주 클리블랜드와 볼티모어의 경기를 앞두고 쿼터백 교체를 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스테판스키는 "우리는 딜런을 고수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선수는 젊은 선수이며 항상 한 경기 더 나은 경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격수로서 더 나은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지난 4월 오리건주에서 3라운드 지명권을 얻은 가브리엘은 조 플라코를 대신해 클리블랜드 선발로 나서 1승 4패로 떨어졌습니다. 가브리엘은 32명 중 17명이 167야드, 터치다운 2개를 기록했지만 6번이나 해고당했습니다. 안전놀이터 또한 5번의 캐리로 54야드를 달렸는데, 제츠가 10점 차로 앞서고 깊은 플레이를 막으려다 대부분의 야드를 늦게 기록했습니다.

가브리엘은 "어떤 순간에는 우리가 실행하지 않았고 그것은 저에게서 시작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원하는 대로 되지 않을 때는 항상 좌절감을 느낍니다. 중요한 순간에는 실행해야 하는데 우리는 실행하지 않았습니다."

브라운스는 스테판스키가 공격 코디네이터 토미 리스에게 콜을 맡긴 후 첫 경기에서 총 278야드의 공격력을 기록하며 공격에 충격을 주기를 바랐습니다.

스테판스키는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토미를 전적으로 신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팀으로서 부족했습니다. 우리 선수들을 제자리에 놓을 방법을 계속 찾겠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투쟁으로 인해 한때 톱픽으로 꼽히던 프로 풋볼 명예의 전당 헌액자 데이온 샌더스의 아들 샌더스에게 눈을 돌릴 때가 된 것은 아닌지 궁금해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샌더스는 아직 정규 시즌 데뷔전을 치르지 못했지만, 최근 딜런에 이어 브라운스의 2번 쿼터백으로 승격했습니다.

가브리엘은 "상황이 좋지 않을 때는 항상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같은 일을 계속하고 아무것도 바꾸지 않는 것은 미친 짓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때때로 잘 되고, 우리가 유지하고 실행한 일이 있는 것 같아요."

Underskriv denne indsamling

Ved at underskrive accepterer jeg, at outlookindia comm3 vil kunne se alle de informationer jeg angiver på denne formular.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Jeg giver samtykke til behandling af de oplysninger jeg angiver i denne formular, til følgende formål:




Betalt Annoncering

Skrivunder.net vil annoncere denne underskriftindsamling over for 3000 personer.

Lær m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