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들리 빌이 크리스 폴에게 준 뜻밖의 선물

skrivunder31.jpg

브래들리 빌이 크리스 폴에게 준 뜻밖의 선물: 의미 있는 숫자

크리스 폴은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로 복귀할 때 3번 유니폼을 입을 예정입니다.

농구 운영 사장 로렌스 프랭크에 따르면 새로 영입한 브래들리 빌은 폴에게 빌이 NBA 경력 내내 착용해 온 번호를 부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프랭크는 화요일 전화 회의에서 "브래드가 크리스가 올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내 전화번호를 알려주고 싶다'고 말했는데, 아직 크리스가 이 사실을 모르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브래드가 그렇게 훌륭한 제스처를 취한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링크모음

프랭크는 빌이 "CP3"라는 별명으로 널리 알려진 폴에게 저지 번호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한다고 말했습니다

폴은 지난 시즌 샌안토니오에서 뛰었고 포워드 켈든 존슨은 폴이 3번을 착용하는 것을 포기했습니다. 폴은 2005년 NBA에 진출한 이후로 이 번호를 달고 있습니다.

빌은 아직 다가오는 시즌에 어떤 번호를 달지 결정하지 못했다고 프랭크는 말했습니다.

자유계약선수인 폴은 가족이 살고 있는 로스앤젤레스로 돌아가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며 클리퍼스와 21번째이자 마지막 NBA 시즌을 계약했습니다. 그는 스퍼스에서 82경기에 출전했지만 클리퍼스에서는 벤치에서 물러날 예정입니다.

프랭크는 "크리스는 우리 모두가 역할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한 이 일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크리스가 많이 연기하는 밤도 있고 그렇지 않은 밤도 있을 것입니다."


cristellecruz nineteen    Kontakt forfatteren af dette andragende

Underskriv denne indsamling

Ved at underskrive accepterer jeg, at cristellecruz nineteen vil kunne se alle de informationer jeg angiver på denne formular.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Jeg giver samtykke til behandling af de oplysninger jeg angiver i denne formular, til følgende formål:




Betalt Annoncering

Vi vil reklamere for denne petition til 3000 mennesker.

Lær m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