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s의 주장 가브리엘 랜데스코그는 아직 복귀 일정이
Avs의 주장 가브리엘 랜데스코그는 아직 복귀 일정이 없는 3시즌 연속 결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콜로라도 애벌랜치의 주장 가브리엘 랜데스코그가 정규 시즌 3연패를 놓칠 수 있다는 사실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점점 더 어두워지고 있는 것은 그가 플레이오프 진출 시간을 줄 수 있을지, 아니면 아예 연장전을 할 수 있을지 여부입니다.
랜데스코그는 2022년 6월 26일 탬파베이 라이트닝과의 6차전 승리로 애벌랜치가 스탠리컵 우승을 차지하는 데 기여한 이후 오른쪽 무릎 부상이 지속되어 콜로라도 대표팀에 합류하지 못했습니다. 랜데스코그는 2023년 5월 10일 연골 이식 수술을 받았으며 장기 부상 예비군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습니다. 2022년 6월 26일, 부상이 3년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라고 애벌랜치의 크리스 맥팔랜드 단장은 월요일 콜로라도 수비수 라이언 린드그렌과 뉴욕 레인저스의 포워드 지미 베시를 영입한 최근 트레이드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말했습니다. "이에 대한 플레이북은 없습니다. 우리는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링크모음
시카고 불스의 포인트 가드 론조 볼은 2023년 3월 연골 이식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는 10월 프리시즌 경기를 위해 코트로 돌아와 랜데스코그의 복귀 일정을 희망적으로 엿볼 수 있었습니다.
랜데스코그는 아발란체와 함께 라이트 스케이팅과 퍽 핸들링 훈련을 받으며 자주 빙판 위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그는 플레이오프 진출을 준비하면서 팀과 함께 연습하지 않았고, 맥팔랜드도 조만간 그런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지 못합니다.
맥팔랜드는 "여러분들이 이 일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계속 잘 진행되기를 바랍니다."
MacFarland는 지금이든 앞으로도 Landeskog의 문을 닫지 않습니다.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분명히 미래를 예측할 수는 없지만 재활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는 비현실적인 하키 선수입니다. 그가 매일 이런 상황에 어떻게 대처했는지 상상조차 할 수 없어요. ... 저는 그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랜드스코그는 2011년 드래프트에서 애벌랜치에 의해 전체 2순위로 지명되었습니다. 세 시즌을 결장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득점(248골), 어시스트(323골), 경기(738골), 블로킹 슛(534골), 안타(1,464골) 부문에서 프랜차이즈 톱10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32세의 랜데스코그는 애벌랜치에서 'C'를 입고 13번째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시드니 크로스비(18번째 시즌)와 알렉스 오베치킨(16번째 시즌)에 이어 NHL에서 세 번째로 오래 활약하는 주장이 되었습니다.
랜데스코그가 LTIR에 가입하면 팀은 그의 연봉 700만 달러 중 일부를 상한선 면제 혜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 트레이드 마감일을 앞두고 애벌랜치가 움직임을 시도할 때 이 조치가 시행될 수 있습니다.
랜드스코그는 2021년에 체결한 8년 5,600만 달러의 계약으로 아직 4시즌이 남았습니다.
맥팔랜드는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그가 다시 하키를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키계는 그를 보고 싶어합니다. 그가 다시 나가서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보고 싶을 것입니다. 모두가 그를 지지한다고 생각합니다."
cristellecruz nineteen Kontakt forfatteren af dette andragen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