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페르난데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유로파리그 16강 진출을

브루노 페르난데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유로파리그 16강 진출을 위해 늦게 파업 돌입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목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레인저스를 2-1로 꺾고 유로파리그 16강 진출에 큰 발걸음을 내딛는 가운데 연장전에서 결승골을 넣었습니다.

레인저스는 88분 사이릴 데서스가 1-1로 동점을 만들었을 때 올드 트래포드를 상대로 무승부를 거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맨유의 주장 페르난데스가 4분 뒤 근거리에서 슛을 성공시키며 중요한 승리를 거뒀고, 루벤 아모림의 팀은 리그 1라운드를 남겨두고 순위 4위로 올라섰습니다.

1위 라치오는 레알 소시에다드를 상대로 3-1로 승리했고,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페렌츠바로스를 상대로 2-0으로 승리했습니다.

맨유의 승리는 일요일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패한 후 자신의 팀이 "역사상 최악일지도 모른다"고 말한 아모림에게 절실히 필요한 힘이 되었습니다. 20회 잉글랜드 챔피언에 오른 맨유의 프리미어리그 캠페인은 여전히 끔찍해 보이지만, 유로파리그의 운명은 다음 주 루마니아에서 열리는 FCSB와의 경기에 달려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후반 7분 레인저스 골키퍼 잭 버틀랜드가 코너킥 상황에서 자신의 골대 안으로 공을 펀칭해 맨유가 리드를 잡으면서 승리는 큰 행운을 얻지 못했습니다.

상위 8개 팀은 자동으로 16강에 진출하며, 9위부터 24위까지의 팀이 플레이오프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라치오 정상

라치오는 10인 소시에다드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유로파리그 무패 기록을 유지했으며, 16강 진출이 확정되었습니다.

마리오 길라, 마티아 자카니, 발렌틴 카스텔라노스의 골로 전반전이 끝나기 전에 효과적으로 경기를 마무리했고, 소시에다드의 아이헨 무노즈도 휴식 전에 퇴장당했습니다. 소시에다드의 안데르 바르네체아는 후반전에 골을 넣었습니다.

프랑크푸르트는 후반전 칸 우준과 우고 에키티케의 골로 페렌츠바로스를 2-0으로 꺾고 승점 3점 차로 뒤처져 있습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골 득실차에서 프랑크푸르트에 이어 세 번째입니다.

토트넘에서 2골을 넣은 손흥민

손흥민은 토트넘이 호펜하임을 3-2로 꺾고 두 골을 넣었습니다.

한국의 스타는 프리제로 아레나에서 각각의 하프타임을 소화하며 감독 앙주 포스테코글루의 압박을 덜어주었습니다.

토트넘이 지난 9경기에서 거둔 두 번째 승리이자 16강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손흥민은 후반 22분 제임스 매디슨이 3회 선제골을 터뜨린 후 리드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77회에는 두 번째 득점으로 3-1을 기록했습니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436번째 출전으로 토트넘 순위 10위까지 올라섰습니다.

안톤 스타흐는 68회에 호펜하임을 위해 득점했고, 데이비드 모콰는 88회에 복귀할 수 없다는 희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토트넘은 순위에서 여섯 번째입니다.

아약스 패배

유러피언컵에서 네 번 우승한 아약스는 라트비아 팀에게 1-0으로 패하며 RFS에 깜짝 놀랐습니다.

78회 아담 마르키예프가 결정적인 골을 넣으며 유럽 메이저 대회 조별리그 또는 리그 무대에서 RFS가 거둔 첫 승리였습니다. 하지만 팀의 탈락을 막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아약스는 10위입니다.

긴장감 넘치는 결말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확보하기 위한 싸움은 여러 팀의 균형 속에 있습니다.

로마는 80회 트로이 패럿의 우승 이후 네덜란드 클럽 AZ 알크마르에게 1-0으로 패했습니다.

한 경기를 남겨두고 있는 이탈리아의 거인은 승점 9점으로 21위이며, 올림피아코스에게 1-0으로 패한 25위 포르투보다 승점 1점이 더 높습니다.

조세 무리뉴 감독의 페네르바체는 5위 리옹과 0-0 무승부를 기록한 후 승점 9점으로 23위에 올랐습니다.

친팔레스타인 행진

노르웨이 방송사 NRK는 수백 명의 친팔레스타인 시위대가 마카비 텔아비브를 상대로 3-1로 승리하기 전에 보도에에서 평화롭게 행진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인근 쇼핑 센터에서는 이스라엘을 지지하는 집회가 열렸습니다.

11월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마카비의 아약스와의 경기 이후 이스라엘 팬들이 폭행을 당해 5명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60명 이상이 구금되었습니다. 지난달에는 이 경기를 둘러싼 폭력 사태로 5명의 남성이 최대 6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이 폭동은 국제적인 항의와 고의적인 반유대주의 공격이라는 비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Underskriv denne indsamling

Ved at underskrive accepterer jeg, at cristellecruz four vil kunne se alle de informationer jeg angiver på denne formular.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Vi viser ikke din e-mailadresse offentligt online.


Vi skal kontrollere, at du er et menneske.

Jeg giver samtykke til behandling af de oplysninger jeg angiver i denne formular, til følgende formål:




Betalt Annoncering

Vi vil reklamere for denne petition til 3000 mennesker.

Lær m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