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이강인만 늦게 합류하여 승리감을 가지고 클린스만 배에 탔습니까?
아시안컵에 참가하는 유럽 선수들이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 모일 예정입니다.
대한축구협회는 29일 "이강인을 제외한 손흥민을 포함한 대부분의 선수들이 소집 규정에 따라 내년 1월 2일 아부다비에서 소집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팀에 합류한 가장 최근의 선수는 이강인(PSG)입니다. PSG는 9월 4일 툴루즈와 프랑스 슈퍼컵에 해당하는 트로프 드 샹파뉴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트로프 드 샹피옹은 프랑스 축구 협회가 주최하는 프랑스 리그(리젠)와 쿠프 드 프랑스 우승팀 간의 경기입니다.
2010년에는 프랑스 축구를 알리기 위해 미국, 캐나다, 중국, 모로코 등 해외 국가에서 개최되었지만 현재는 프랑스에서 다시 열리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행사는 프랑스 축구 국가대표팀의 홈구장이자 PSG의 홈구장인 파크 데 프랭스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프랑스 절대 강자 PSG는 이번 대회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995년 첫 우승을 시작으로 2013년부터 8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고, 2021년 릴에게 우승 트로피를 내줬지만 지난해 다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PSG와 맞붙는 툴루즈는 두 번째로 트로페 드 챔피언에 출전합니다. 1957년에 처음 출전했지만 생테티엔에게 패해 올해 첫 우승에 도전합니다. 토토사이트 순위
이번 시즌 PSG로 이적한 이강인은 빠르게 팀에 녹아들고 있습니다.
선발 출전 횟수도 증가하고 있으며, 팀 동료들과의 연계 플레이가 돋보이며 PSG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트로프 드 챔피언은 PSG가 이번 시즌 처음으로 챔피언십을 추가할 수 있는 황금빛 대회로, 프로 데뷔 이후 '첫 우승'이라는 소중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선수입니다.
이강인이 툴루를 상대로 맹활약한 후 우승에 기여한다면 대표팀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갓 우승한 선수의 좋은 기운이 대표팀에 퍼지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번 아시안컵에는 이강인 선수 자신도 더 큰 자신감을 가지고 출전할 수 있습니다.
한편,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6월 6일 아부다비에서 이라크와 평가전 마지막 경기를 치른 뒤 6월 10일 최종 경기 장소인 카타르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1월 15일 바레인을 시작으로 조별리그 일정을 시작하며 1월 20일 요르단, 1월 25일 말레이시아와 만날 예정입니다.
gizmodouol Kontakt forfatteren af dette andragen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