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렌 허츠, 실수 중 인터셉션을 던지다

잘렌 허츠, 이글스의 2연패로 이어지는 실수 중 가로채기 성공
잘렌 허츠는 리시버가 쉽게 터치다운할 수 있는 기회로 활짝 열려 있을 때 드본타 스미스를 무너뜨렸습니다. 이는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2연패 중 한 번의 저조한 성적이었지만 허츠는 목요일 밤에도 또 한 번의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허츠의 패스는 4쿼터 초반 코데일 플로트가 68야드를 돌려주며 뉴욕 자이언츠의 34-17 패배로 다섯 번째 터치다운을 성공시켰습니다. 이는 허츠의 시즌 첫 번째 인터셉션이자 지난 11개월 동안 15경기 만에 MVP로 수상한 슈퍼볼을 세는 두 번째 인터셉션이었습니다.
나쁜 공. 나쁜 공. 허츠가 말했습니다. "상황적으로 충분히 잘 실행하지 못했고, 레드존에서 공을 뒤집을 수는 없습니다. 테이프를 살펴보고 우리 팀이 한 조가 되어 그 점에 대해 비판하고 배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글스의 수비는 도움이 되지 않았고, 뉴욕은 16번의 3다운 기회 중 11번에서 전환을 허용했고, 6분 50초를 남기고 사콘 바클리의 실책으로 많은 팬들이 퇴장당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허츠는 9명 중 1명이 3위로 내려앉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그리고 엘리트 쿼터백이 경기에서 결장하는 것은 일요일 덴버와의 홈 경기에서 17-3으로 앞서다가 메도우랜드에서 7 1/2점 차로 우승 후보가 된 것이 디펜딩 챔피언에게 어떤 문제가 있는지 보여줍니다. 링크모음주소킹
우리는 해결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라고 닉 시리안니 감독이 말했습니다. "방금 쉬는 날이었어요. 모두가 그랬어요."
이번에는 어디에서 풀렸는지 쉽게 가리킬 수 있었습니다.
이글스는 후반 초반 3점 차로 뒤져 3점 차, 6점 차로 단독 11점을 기록했습니다. 스미스는 플롯을 꺾고 경기장을 빠져나갔지만 허츠의 송구가 몇 야드 상공을 항해하며 필라델피아 펀트 4개 중 2번째 펀트를 기록했습니다.
허츠는 "그들을 계속 공격하고 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좋은 공을 주지 않았습니다. 제가 소유하고 있고 앞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잭슨 다트는 자이언츠를 9번의 플레이, 56야드 드라이브로 이끌며 동료 루키 캠 스캇테보의 3번의 터치다운 득점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글스는 다음 두 번의 드라이브에서 각각 8야드를 얻는 데 그쳤습니다.
이글스는 플롯이 자한 닷슨을 겨냥한 허츠의 송구 앞에 발을 들여놓아 거의 홈으로 가져갈 뻔하면서 경기가 여전히 진행 중인 상황에서 레드존에 진입했습니다. 허츠의 인터셉션은 11월 10일 댈러스전 이후 정규 시즌 첫 번째이자 블로우아웃 승리였습니다.
다트는 "플롯은 놀라운 플레이를 펼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팀에게 큰 스윙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글스는 지난 시즌 내내 연패를 당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패배한 것은 2023년 12월 31일부터 2024년 1월 15일까지 메도우랜드에서 자이언츠에 패한 것과 탬파베이에서 플레이오프 탈락을 포함해 3연패를 달성한 것입니다.
승리를 위해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라고 허츠는 말합니다. "분명히 우리는 그 점에서 경쟁력이 있으며 이를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이 있고 그게 전부입니다."
cristellecruz nineteen Kontakt forfatteren af dette andragende